SRT 회원 지역별 분포, SRT 승차권 발권 방식

오늘의 뉴스/그래픽뉴스

SRT 회원 지역별 분포, SRT 승차권 발권 방식

경향신문 DB팀 2017. 12. 8. 16:10


SRT가 2000만 고객 달성을 목전에 두고 2017년 12월 9일 개통 1주년을 맞이한다. 혁신과 안전, 신뢰를 핵심가치로 내걸고 첫걸음을 뗀 지 만 1년을 맞이한 SRT는 개통 1년 동안 1882만의 고객이 이용하는 탁월한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했다. KTX와 비교해 평균 10% 저렴한 운임과 10분 빠른 도착, 10가지 특별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혁신경영은 철도산업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계기가 됐다.






■관련기사

SRT 개통 1주년…연 2000만 고객 달성 ‘초읽기’<경향비즈 2017년 12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