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가 2000만 고객 달성을 목전에 두고 2017년 12월 9일 개통 1주년을 맞이한다. 혁신과 안전, 신뢰를 핵심가치로 내걸고 첫걸음을 뗀 지 만 1년을 맞이한 SRT는 개통 1년 동안 1882만의 고객이 이용하는 탁월한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했다. KTX와 비교해 평균 10% 저렴한 운임과 10분 빠른 도착, 10가지 특별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혁신경영은 철도산업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계기가 됐다.
■관련기사
SRT 개통 1주년…연 2000만 고객 달성 ‘초읽기’<경향비즈 2017년 12월 8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루살렘 위치 (0) | 2017.12.08 |
---|---|
러시아 불참시 평창올림픽 메달순위 (0) | 2017.12.08 |
2017 경향신문 광고대상 수상작 (0) | 2017.12.08 |
한양건설·삼보종합건설 과징금 감경 의혹과 공정위 해명 내용 (0) | 2017.12.08 |
아이폰 모델별 내장메모리 최대 용량 변화 (0) | 2017.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