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마케팅

오늘의 뉴스/그래픽뉴스

로컬푸드 마케팅

경향신문 DB팀 2019. 2. 12. 16:40

 

외식업계 로컬푸드 마케팅

 

 

도미노피자는 지난달에는 영남 및 광주 의 20개 매장에서 국내산 문어와 가쓰오부시를 얹은 ‘참맛 문어피자’를 한정판매하며 50대 이상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여수에서 공급받은 꼬막을 사용한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한 지 4일 만에 1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기도 했다.

 

■관련기사

농가 좋고 기업 좋고…상생의 ‘로컬푸드’ 줄잇는다  <경향신문 2019년 2월 12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부산 스마트시티  (0) 2019.02.14
한일 투수별 성적  (0) 2019.02.14
서울시내 수소충전소  (0) 2019.02.12
남북 국제평화역  (0) 2019.02.12
손흥민 경기기록  (0) 201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