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로컬푸드 마케팅
도미노피자는 지난달에는 영남 및 광주 의 20개 매장에서 국내산 문어와 가쓰오부시를 얹은 ‘참맛 문어피자’를 한정판매하며 50대 이상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본도시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여수에서 공급받은 꼬막을 사용한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한 지 4일 만에 1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기도 했다.
■관련기사
농가 좋고 기업 좋고…상생의 ‘로컬푸드’ 줄잇는다 <경향신문 2019년 2월 12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부산 스마트시티 (0) | 2019.02.14 |
---|---|
한일 투수별 성적 (0) | 2019.02.14 |
서울시내 수소충전소 (0) | 2019.02.12 |
남북 국제평화역 (0) | 2019.02.12 |
손흥민 경기기록 (0) | 2019.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