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히트상품
코로나19가 다소 약화하면서 소비도 점차적으로 기지개를 켜고 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한 풀 꺾이고 있는 것도 소비 심리를 되살리는 데 긍정적 신호다.
지난 11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5%를 기록했다.
올해 하반기 경향신문 히트상품은 코로나19 거리 두기가 완화되는
영향이 많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
■관련기사
<2022년 12월 16일>
경향 히트상품
코로나19가 다소 약화하면서 소비도 점차적으로 기지개를 켜고 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한 풀 꺾이고 있는 것도 소비 심리를 되살리는 데 긍정적 신호다.
지난 11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5%를 기록했다.
올해 하반기 경향신문 히트상품은 코로나19 거리 두기가 완화되는
영향이 많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
■관련기사
<2022년 12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