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기업·공공기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 업종이 상위권을 휩쓸며 강세를 이어갔다.
한국생산성본부는 12일 2016년 국내 73개 업종 314개 기업, 공공기관, 대학에 대한 NCSI를 조사한 결과, 총 74.7점으로 2015년(74.1점)에 비해 0.6점 상승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호텔신라 고객만족도 1위…롯데·신라면세점 ‘약진’ < 경향비즈 2017년 1월 13일 >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 10년간 국민들의 여가시간과 여가비용 변화 外 (0) | 2017.01.24 |
---|---|
연말정산 서비스 주요 일정 外 (0) | 2017.01.24 |
주요 커피전문점 매출 현황, 주요 커피전문점 매장 수 (0) | 2017.01.24 |
SAM이 예측한 2016~2017시즌 최종순위 (0) | 2017.01.24 |
챗봇 활용 사례 (0) | 2017.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