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2019년 하반기 HIT 상품
경향신문이 선정한 하반기 히트상품 면면을 보면 가심비와 SNS에 충실한 판매전략을 보인 제품들이 적지 않다.
전자업계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맞춤형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지난 6월 출시한 냉장고 ‘비스포크’가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경향 2019 하반기 HIT상품]소소한 변화가 ‘소비자 마음’ 훔쳤다 <경향신문 2019년 12월 20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도별 '베스트셀러 10' (0) | 2019.12.23 |
---|---|
2010년대 베스트셀러 (0) | 2019.12.23 |
트럼프 탄핵 이후 절차 (0) | 2019.12.23 |
트럼프 탄핵소추안 (0) | 2019.12.23 |
해수면 상승 추이 (0) | 2019.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