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브랜드 파워 성장 추이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최근 발표한 2018년 세계 500대 브랜드 중 중국 기업 22곳이 100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16곳에서 35% 증가했다. 브랜드 가치 기준으로는 9115억달러(약 988조원)로 전체의 15%를 차지한다. 미국(43%)에 이어 2위다.
■관련기사
‘세계의 굴뚝’ 중국, 브랜드 강국으로 ‘우뚝’ <경향신문 2018년 2월 13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론 산업 기술 현황 (0) | 2018.02.14 |
---|---|
2010년 이후 교원 수 변화 (0) | 2018.02.14 |
한국지엠 판매량·생산공장 현황 (0) | 2018.02.13 |
국책은행별 영화 투자 현황 (0) | 2018.02.12 |
한국지엠 지분구조 (0) | 2018.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