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해외패션 매출신장률,
이마트 매출신장률
이마트 관계자는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의 호조가 이마트 전체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며 “지난달 이마트 매출은 1조3489억원으로 전월 대비 11.6%,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온라인 시대에 위기에 빠진 유통업계에서 롯데는 초고가 전략, 신세계는 초저가 전략을 돌파구로 삼은 것이다.
■관련기사
‘초고가’ 아니면 ‘초저가’…극과 극 유통 매치 <경향신문 2019년 9월 19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미 기준금리 (0) | 2019.09.20 |
---|---|
OECD 경제 전망 (0) | 2019.09.20 |
가구원수별 비중 변화 (0) | 2019.09.19 |
이스라엘 총선 결과 (0) | 2019.09.19 |
부모의 스펙 관련 설문 (0) | 2019.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