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앱 사용시간,
2017년 동영상 광고비 비용
앱 조사기관 와이즈앱이 7일 국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표본 조사한 결과 유튜브 사용시간은 2년 새 3배 이상 늘었다. 유튜브의 월 총 사용시간은 2016년 3월 79억분으로 당시 카카오톡(189억분)이나 네이버(109억분)보다 적었으나 올해 2월에는 257억분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관련기사
“영상이 더 편해”…포털, 유튜브 시대 ‘생존 비상’ <경향신문 2018년3월8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회의원 세비 최저임금 여론 (0) | 2018.03.08 |
---|---|
대학로 공연 소비자 분석 (0) | 2018.03.08 |
철강 미국 수출량 및 시장점유율 (0) | 2018.03.07 |
면류 성장률 및 종류별 매출액 (0) | 2018.03.07 |
여행수지 적자 규모 (0) | 2018.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