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공연 소비자 분석

오늘의 뉴스/통계뉴스

대학로 공연 소비자 분석

경향신문 DB팀 2018. 3. 8. 14:59

 

 

대학로 공연 소비자 분석

 

 

 

서울 대학로 공연 관람객 중 여성, 20대, 1인 가구, 다관람자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분석 기간은 2016년 7월부터 2017년 6월까지다. 이 기간에 대학로에서 주로 공연하는 제작사 56곳에서 발생한 BC카드 결제내역을 살펴보니, 여성 관람객의 비율이 64%로 전체 공연소비자 중 여성 비율(56%)보다 8%포인트 높았다.

 

 

 

 

 

■관련기사
서울 대학로 공연, 여성 관람객이 64%…20대·1인 가구 많아  <경향신문 2018년 3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