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별 VIP 고객 등급 기준
갤러리아백화점은 상위 0.01% 고객에게 ‘집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백화점 직원과 브랜드 직원, 보안요원이 수억원대의 보석이나 시계를 들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가는 것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은 매월 3~4명이고, 집보다는 호텔로 가져다달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관련기사
VIP 모셔라…백화점 ‘서비스 대첩’ <경향신문 2018년 12월 17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기술의 영향 (0) | 2018.12.17 |
---|---|
펀드 기준가 오류 건수 (0) | 2018.12.17 |
데이트폭력 가해자 연령대 (0) | 2018.12.14 |
강남 아파트 거래량 (0) | 2018.12.14 |
초등학생 희망직업 (0) | 2018.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