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떠오르면서 이와 관련된 상품군의 소비는 큰 폭으로 늘고 있다.

 

우선 외식이 힘든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밀키트’(식재료를 일부만 가공해 집에서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한 가정간편식)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코로나19’ 확산 비상]한국도 비대면 시장 커져…일부 기업, 매출 3배 껑충        < 2020년 3월 25일>

 

'오늘의 뉴스 > 시사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외국민 투표제  (0) 2020.04.01
죄수의 딜레마  (0) 2020.03.27
밀키트  (0) 2020.03.27
갈라파고스 증후군  (0) 2020.03.27
‘이머시브’ 공연  (0) 2020.03.12
여크스 도슨의 법칙  (0) 2020.03.12
Posted by 경향신문 DB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