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할 때쯤이면 어김없이 각종 제품의 시장 성적표가 나온다. 제품 생산자들에게는 좋은 성적표를 내는 것이 제품 생산의 제1목표다. 그중에서도 소비자들 사이에 유난히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이 있게 마련이다. 바로 히트상품이라 이름하는 것들이다.
■관련기사
2017 소비 트렌드 이끈, 2018 내년에도 사랑받을 상품들<경향비즈 2017년 12월 22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가구의 경제상황 (0) | 2017.12.22 |
---|---|
중국의 음식배달 시장 규모 (0) | 2017.12.22 |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 전후 출자구조, 연도별 공정위 판단과 처분 결정 (0) | 2017.12.22 |
주요대학 정시 일반전형 수능 반영 방법 (0) | 2017.12.22 |
한국 연안의 연평균 해수면 상승폭 (0) | 2017.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