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세대별 비중
50~60대의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30대는 명품도 많이 사면서 중고품 거래도 활발하게 이용하는 ‘실속파’ 소비행태를 보였다.
■관련기사
<경향신문 2021년 8월 5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OECD 이사회 여성 임원 (0) | 2021.08.09 |
---|---|
경제심리지수 추이 (0) | 2021.08.09 |
2020년 '착한 임대인' (0) | 2021.08.05 |
코로나19 스트레스 (0) | 2021.08.04 |
연령대별 위험회피도 (0) | 2021.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