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전체 중 중국시장 비중
G마켓과 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해외 직구 거래량은 전년비 114%까지 증가했다. 1년 만에 거래 규모가 약 두 배 이상 오른 것인데 이 때문에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 전체 매출 내 중국 마켓이 차지하는 비중도 15%에서 25%까지 껑충 뛰었다.
인기 카테고리는 뭐니뭐니해도 계절가전과 생활가전. 특히 계절가전 경우엔 1년새 13배(1201%) 이상 판매량이 늘며 ‘중국 직구’ 전체 오더량을 견인했다.
▶가성비 앞세운 ‘중국 직구’해마다 쑥쑥 <경향신문 2018.01.31>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화 vs 고다이라 나오 전력비교 (0) | 2018.01.31 |
---|---|
스켈레톤 윤성빈 기록 변화 (0) | 2018.01.31 |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통행료 면제 (0) | 2018.01.30 |
남북 단일팀 vs 일본 전력비교 (0) | 2018.01.30 |
오키나와의 미군 전용시설 (0) | 2018.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