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PB 피코크·노브랜드 연간 매출 추이
이마트는 최근 노브랜드 TV를 출시하며 식품군에 한정됐던 노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가전으로까지 확대했다. 지난해 8월 첫선을 보인 오프라인 노브랜드 전문점은 현재 50여곳에 달한다. 이마트가 2015년 출시한 노브랜드는 지난해 말 기준 매출액 1900억원을 달성했다.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PB ‘피코크’도 해마다 가파른 성장세로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관련기사
물고 물리는 유통 3사 PB 경쟁<경향신문 2017년 10월 27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베정권 출범이후 일본 방위비 추이 (0) | 2017.10.30 |
---|---|
분기별 제주 유입인구 (0) | 2017.10.27 |
분쟁조정 중지 사유 중 폐업·회생절차 (0) | 2017.10.26 |
공공부문 전국 853개 기관 고용현황 (0) | 2017.10.26 |
대·중소기업/정규직·비정규직간 격차 (0) | 2017.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