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고령자 맞춤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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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고령자 맞춤 서비스

경향신문 DB팀 2019. 2. 11. 16:13

 

주요 은행의 고령자 맞춤형 서비스

 

 

KB국민은행의 고령자 맞춤형 앱인 ‘골든라이프뱅킹’은 큰 글씨와 조작이 쉬운 화면 구성으로 모바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계좌 조회나 이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뱅크는 전화 상담 시 메뉴 선택 없이 바로 직원과 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만 65세 이상 고령 고객 전용 전화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고령자 소외 없게…디지털금융 문턱 낮춘다  <경향신문 2019년 2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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