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마케팅 단계

오늘의 뉴스/그래픽뉴스

감성 마케팅 단계

경향신문 DB팀 2019. 3. 22. 16:29

 

감성 마케팅 진화 단계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제품 광고와 케어서비스를 넘어 고객 감동을 자아내는 ‘팬심 만들기’로 진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SK텔레콤은 지난해 8월부터 애틋한 사연을 가진 고객에게 상담사가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드림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관련기사

‘고객 팬심’ 유발하라…진화한 감성마케팅  <경향신문 2019년 3월 22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중 위구르족 갈등  (0) 2019.03.22
의회 겸직금지 이행률  (0) 2019.03.22
볼리비아전 예상 베스트  (0) 2019.03.22
KBO리그 개막 출사표  (0) 2019.03.22
서울시 '도시·건축 혁신안'  (0) 2019.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