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I 10년 이상 1위 기업
한국생산성본부(회장 안완기)와 미국 미시간 대학이 공동 주관해 2021년 국내 80개 업종, 333개 기업(대학)과 공공기관에 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를 조사한 결과 78.1점으로 2020년의 77.0점에 비해 1.1점(1.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려운 경제 여건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국내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이 빛을 발하며 고객만족도 상승을 견인했다.
■관련기사
333개 기업 2021 NCSI 조사결과 78.1점 최고…팬데믹 속 빛난 고객중심경영
<경향신문 2022년 1월 14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화정 아이파크' 붕괴 원인 (0) | 2022.01.18 |
---|---|
오미크론 변이 대응 전략 (0) | 2022.01.18 |
코로나19 먹는 치료제 전달체계 (0) | 2022.01.14 |
북한 탄도미사일 비행 개요 (0) | 2022.01.14 |
남부내륙철도 노선도 (0) | 2022.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