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명품 이용 비중 증가 추이
특히 20대의 명품 구매 건수는 2년 새 7.5배 늘었고 연령대별 비중 또한 5.4%에서 11.8%로 2배가량 커졌다. 이에 백화점 업계는 세일 기간은 확 줄이는 대신 ‘소비력이 뛰어난 고객’을 겨냥하는 방향으로 판매 전략을 급속도로 전환하고 있다.
■관련기사
‘6억 시계 완판’ ‘4900원 와인 불티’…우리가 ‘사는’ 다른 세상 <경향신문 2019년 12월 9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킹맘 퇴사 고민 유무 (0) | 2019.12.09 |
---|---|
<겨울왕국2> 상영점유율 (0) | 2019.12.09 |
도스코파스 판매량 (0) | 2019.12.09 |
서울·수도권 아파트값 (0) | 2019.12.09 |
국민총소득 추이 (0) | 2019.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