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쓰는 앱
시장조사업체 와이즈앱의 지난 3일 조사 결과를 보면, 10대의 경우 정보검색에 네이버(90.4%) 이용이 유튜브(63.2%)보다 많았지만 다른 연령층과 비교하면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찾는 10대는 압도적으로 많았다. 다른 연령층은 20대 36%, 30대 31.2%, 40대 40%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창간 기획 - 콘텐츠가 미래다] (5) 10·20대들 유튜브로 이동…동영상서 밀린 네이버의 위기 <경향신문 2018년 10월 18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봇 밀집도 (0) | 2018.10.22 |
---|---|
교통사고 사망자 감소율 (0) | 2018.10.19 |
적폐가 쓰인 기사 건수 (0) | 2018.10.19 |
적폐 관련 기사 본문 등장 빈도 (0) | 2018.10.19 |
한국은행 주요경제 전망 (0) | 2018.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