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유튜브 운영 현황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편의점에 최근 눈길을 끄는 신상품들이 진열되고 있다.
이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 매장에서다. 더 자세히 말하면 요즘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의 놀이터가 된 유튜브 채널이다.
■관련기사
<경향신문 2021년 4월 23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SG 평가기관별 기업 평가 (0) | 2021.04.27 |
---|---|
대한항공 이코노미 운임 (0) | 2021.04.27 |
수도권 신규 광역철도 (0) | 2021.04.26 |
2021년 사전청약 입지 (0) | 2021.04.26 |
백신 접종 계획 대비 확보 물량 (0) | 2021.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