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샴푸 매출
이에 탈모예방 및 초기 단계에서 탈모 샴푸를 구입하는 2030세대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티몬은 분석했다. 최근 3개월 판매량을 보면 일반 샴푸 매출은 2% 하락한 반면 탈모 샴푸 매출은 1002% 증가했다. 구매량에서 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42%, 20대는 18%로 전체 탈모 샴푸 매출의 60%를 차지했다.
■관련기사
‘헤어’나기 힘든 스트레스 탓?…2030세대, 탈모 시장 큰손 등극 <경향신문 2018년 6월 28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의 산림비율 (0) | 2018.06.28 |
---|---|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0) | 2018.06.28 |
스마트폰 출하량 추이 (0) | 2018.06.27 |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0) | 2018.06.27 |
공시지가와 보유세액 (0) | 2018.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