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화된 주요 서비스
온라인에는 수많은 ‘플랫폼’이 있다.
구글, 애플, 아마존 같은 세계적 기업부터 네이버나 카카오 등 국내 기업까지 플랫폼 기업들은 다양한 서비스로 끊임없이 이용자를 불러모은다.
■관련기사
플랫폼 기업들, 이용자 익숙해질 때쯤 드러내는 ‘유료본색’
<경향신문 2021년 6월 3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19 이후 추경 규모 (0) | 2021.06.07 |
---|---|
석탄화력발전소 폐지 예정 (0) | 2021.06.04 |
인천 계양 신도시 개요 (0) | 2021.06.03 |
여름철 서울 산지와 도심 기온 (0) | 2021.06.03 |
해수욕장 주요 방역대책 (0) | 2021.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