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객의 피트니스용품
1년간 구매신장률
11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G9’에 따르면 지난 1~11월 여성들의 헬스보충제 구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넘게 늘었다.
이 쇼핑몰에서 여성 고객들이 구입한 스쿼트 기구의 판매량은 490%, 푸시업 바와 헬스 장갑도 각각 93%, 55%씩 늘었다.
■관련기사
여성들 ‘근육’ 키우는 상품 많이 찾아 <경향신문 2018년 12월 12일>
'오늘의 뉴스 > 통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차 수소전기차 로드맵 (0) | 2018.12.12 |
---|---|
편의점 가맹점 수 (0) | 2018.12.12 |
망막혈관폐쇄환자 수 (0) | 2018.12.12 |
아파트매매가 증·감월 비교 (0) | 2018.12.11 |
아파트매매가 전월대비 비교 (0) | 2018.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