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탈앱 시장 점유율 변화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의 후발주자인 쿠팡이츠와 위메프오의 도전이 거세다. 업계 1·2위인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의 통합이 독점 우려로
제동이 걸린 틈을 타 점유율 확대를 꾀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쿠팡이츠는 한번에 한 집만 배달하는 ‘한집배달’ 등 배달
서비스 개선에 중점을 두고, 위메프오는 입점 가게의 수수료를 낮추고 지방자치단체의 공공배달앱에 참여하는 등 ‘공정배달’ 이미지를 구축하며 국내
배달앱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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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후발주자들의 거센 도전 ‘매섭네’ <경향신문 2020년 12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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