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NO-BRAND)



노브랜드는 PL 중심의 가성비를 핵심 가치로 한 하드디스카운터 스토어로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성공한 모델로 뽑히는 알디와 리들의 벤치마킹 형태다.

 

알디와 리들이 온라인 유통업체의 공세 속에서도 성공을 거둔 이유는 가성비를 기반으로 한 소품종 초저가 전략이 통했기 때문이다.

노브랜드는 하드디스카운트 스토어라는 업태를 대한민국에 처음 선보였다. 낯선 업태가 단 5년 만에 이렇게 급성장할 수 있었던 원인은 바로 고객들의 신뢰였다.

 

가성비로 소문난 노브랜드가 품질면에서도 좋은 평점을 받고 고객의 신뢰를 얻으면서 대한민국 장바구니 가격의 표준이 됐다.

 

■관련기사 

노브랜드 ‘갓성비’에 경이로운 구매 행진     < 2021년 3월 26일> 

 

 

'오늘의 뉴스 > 시사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약학과  (0) 2021.04.06
NFT  (0) 2021.03.31
노브랜드(NO-BRAND)  (0) 2021.03.31
프로아나  (0) 2021.03.24
트랜스젠더·시스젠더  (0) 2021.03.24
수소 혼소 발전  (0) 2021.03.24
Posted by 경향신문 DB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