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퀴즈쇼 현황
모바일 퀴즈쇼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참가자들이 실시간으로 온라인 퀴즈를 1문항당 1분씩 약 10~12문항을 풀고, 끝까지 살아남은 사람들이 상금을 나눠갖는 게임이다. 국내에서는 네이버의 자회사 스노우가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를 올해 2월에 시작하며 붐을 일으켰다.
■관련기사
5~10초 안에 정답을 맞혀라…한국도 모바일 퀴즈쇼 ‘열풍’ <경향신문 2018년 4월 23일>
'오늘의 뉴스 > 그래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리아 세력 분포 현황 (0) | 2018.04.24 |
---|---|
마블영화세계(MCU) (0) | 2018.04.24 |
패류독소 조사 결과 (0) | 2018.04.23 |
1·2차 남북정상회담 비교 (0) | 2018.04.23 |
남북 주요 군사 합의사항 (0) | 2018.04.23 |